몸캠피싱해결피해자모임 : 몸피카/몸피모[카페] - 몸캠피싱당했을때

미프에서 만난 여자랑 이메일로 소통하고있습니다.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하든커리제라드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아직 당한건 아니지만 비슷한 사례가 있는지 찾다가 글을 남겨봅니다.

 

우크라이나에서 사는 여자라고 이메일 주소를 알려달라고하니까 하루에 한번씩 엄청나게 길게 장문으로 메일이 오네요.

 

엄청 디테일하게 자기는 지금 무슨 일을 하고있고, 한국에는 언제 갈거고, 친구를 만들고싶다는 식으로

 

그러면서 자기 사진이라고 여러 장을 매일 보내주는데 수위가 점점 심해지네요.

 

모델 일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그러면서 겪은 헤프닝도 말해주고.. 미프에서 만났는데 미프에선 이메일 유도때문에 누가 신고를 했는지 차단이 됐더라구요.

 

오늘은 거의 나체 사진을 보내주면서 장문의 편지를 썼는데, 솔직히 편지가 복붙식이라고 보긴 어려운 수준입니다. 이런거 제가 판별 도사거든요.

 

근데 전형적인 피싱.. 이메일로 소통한지 4일만에 나랑 한국에서 데이트하는 상상을 한다느니.. 

 

제가 조심해야할건 이메일로 보내지는 exe 파일만 조심하고, 몸캠만 안하면 될까요?

j pg 사진 파일은 해킹 당할 염려는 없겠죠? 

 

미프 초반에 진짜 .. 영통 시도 까지 했다가 정신차리고 안했던 경험이 있는데 하늘이 도운거 같습니다.

그 외에도 코인이니, 주식이니 참.. 사기꾼들 너무 많아서.. 그 중에는 실제로 만난 사람도 있지만 사람 마음 이용해서 사기치는 악마같은 사람이 너무 많은거 같습니다.

 

 

 

+++++

그리고 제가 하도 이런 사기가 많아서 금품요구 이야기했더니, 나라에서 지원받아서 금품요구 안하니까 그런 걱정말라네요

 

 

관련자료

댓글 2

중끼리리리릿야호우님의 댓글   

바늘도둑이 소도둑 된다는 말이 있지요
나중에 좃돼기싫으면 이쯤에서 정리하는거도 방법입니다
  • 작성일

무탈님의 댓글   

이야기만 봐서는 정말 펜팔인 것 같기두하구요 ..
까놓고 말하자면 본인 이상한 사진이나 대화만 없다면 걱정할 필요도 없을 것 같구요
  • 작성일
Total 13,110 / 1 Page
글쓰기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