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캠피싱해결피해자모임 : 몸피카/몸피모[카페] - 몸캠피싱 피해해결후기

한 7년정도 지난것 같네요

작성자 정보

  • 작성자 리바이병장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 글양식 : 수정하지 마세요 ※


- 피해일자
: 날짜는 기억 안나고 한 7년전? 아무튼 엄청 오래 됐네요


- 피해금액
: 0원


- 피해 경위
(가해자 최초 접촉 어플, 사용 어플, 수법 설명)
: 오래됐지만 아마 채팅어플같은데에서 말하다가 이 어플로 대화하자고 하면서 링크 보내줘서 어플깔고 자위하다 당했습니다.



- 대처 방법과 결과
(몸캠피싱 당한 이후 했던 조치들에 대해 자세히 설명)

처음에 돈을 요구해서 돈없다 하니 장난인줄 아냐고 하면서 엄마번호로 보내더군요 그래서 그때 상황의 심각성을 느꼇지만 제가 성격이

될때로 되라 이런 성격이라 그냥 경찰에 신고했다고 하고 무대응 했습니다. 그러니깐 상대방도 대응없이 지금까지 조용히 왔네요.

경찰에 신고는 안했지만요. 말은 이렇게 했지만 그때 대학생이여서 과 여자들 동기들 후배들 번호 다 있었고 제가 조용하고 착한 이미지가 있었는데 만약 그때 유포 됐다면 아찔했을거 같긴 합니다.

저처럼 그냥 괜히 자극하지 말고 경찰에 신고했다하고 무대응 하는 방법도 방법일 수 있을거 같아요.



- 피해 이후 현재는?
(몸캠피싱에 대한 현재 상황보다는, 피해 이후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 그때 이후로 몇일은 불안 했는데 금방 잊혀 졌고 아직도 가끔 생각나서 아 그때 ㅈ댈뻔했네 합니다.



- 하고 싶은 말
: 어쩌다 이런 사이트 알게되서 들어왔는데 아직도 당하는 사람 있는걸 보고 놀랬습니다.

그냥 무대응 하면 본보기로 유포할수 있으니깐 저처럼 경찰에 신고했다 하고 무대응 하세요. 물론 그래도 유포 한다면 어쩔수 없지만 지들이 거기서 유포 한다고해서 이득 보는것도 없고 오히려 증거를 남기는 꼴이니 그냥 저처럼 넘어갈수도 있어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