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몸캠피싱 피해자 모임
메인 메뉴
24시간 무료상담
자유소통
몸캠피싱 해결후기
정보게시판
몸캠피싱정보
전체 메뉴
24시간 무료상담
자유소통
몸캠피싱 해결후기
정보게시판
몸캠피싱정보
전체메뉴 닫기
몸캠피싱해결피해자모임 : 몸피카/몸피모[카페] - 몸캠피싱당했을때
몸캠피싱 피해해결정보 및 대응대처 공유.
몸캠피싱당했을때 | 몸캠피싱 피해해결정보 및 대응대처 공유 글답변
글답변
이름
필수
비밀번호
필수
E-mail
홈페이지
옵션
비밀
제목
필수
내용
필수
> > > 일단 저는 아이폰이고 카톡이나 라인 으로 건너가는 일은 없었고 아자르로 친구추가하고 영상통화했었습니다. > > 기억 더듬어서 시간순으로 적어보겠습니다. > 당시 영상통화 초반에 자기 사진이라고 핸드폰 사진을 저한테 보여줬습니다. 그러고 하자는 말에 그만 넘어갔구요. 침대에 세팅하고 앞에 휴지깔아라 지시해서 거기까지 따라했었습니다. 그리고 다리 벌리고 얼굴 보이게 앉으라는 말에 저는 얼굴은 안된다고 마스크쓰고 하면 안되냐고 물어봤고 둘이 계속 실갱이를 했었고 상대방이 울먹거리면서 왜 안보여주냐고 하길래 저도 거기서부터 이성을 아예 놓아버렸습니다... 결과 제 얼굴만 보여준 꼴이 되었습니다... (상대방은 얼굴 처음에 사진으로 보여준게 다였습니다.) 상대방은 불꺼진 방에서 가슴이랑 성기모습만 보여줬구요. > 다 끝난 후에 상대방쪽 샤워기 소리 들렸고 실제 성관계후에 얘기나누듯이 어땠는지 좋았었다 또 연락하자 이런 얘기하고 끝이 났습니다. > 근데 끝나고 나니까 이성이 돌아더라구요. 생각해보니까 제 얼굴만 팔린거고 이게 유출되어서 넷상에 떠돌면 어떡하지 라는 걱정이 커져갔습니다. 더군다나 작년에 김영준 사건 일어나면서 걱정은 배가 되었고 3년이 지난 지금도 제 인생에 가장 큰 오점이 되었습니다... 김영준의 경우랑도 유사하지만 저는 아자르로만 했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더라구요. 근데 저 자취하는 거랑 거주지 학교명까지 말했어서 더 후회가 되네요...ㅠ > 상대에 대한 정보는 사는 곳이 제 기억에 송파였나 서초였던 걸로 기억하고(송파같습니다) 자기 말로는 21살?22살 이라고 했던 것 같습니다.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20대초반이라고 했던 것 같아요. > > 혹시 이런 경우는 어떻게 보시는지 의견좀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이모티콘
폰트어썸 아이콘
동영상
지도
관련 링크
자동등록방지
작성완료
취소
새댓글
등록일
09.15
잘은 모르겠지만 안되지 않을까여..
등록일
09.15
유포는 진짜 운빨인거같아요 유포도 협박 수단이라; 유포까지하면서 뜯어내냐 아니냐인거져 협박요구금액도 처음부터 크게 안부르는 경우도 많습니다 되…
등록일
09.14
저 혹시 제 전화번호는 유출됐는데, 이게 좀 클까요??
등록일
09.14
신고했습니다. kissofdiana23 도 신고 부탁드립니다.
등록일
09.14
신고했습니다. kissofdiana23 도 신고부탁드려요
등록일
09.12
비슷한 상황겪었습니다 Apk파일 안받았고 연락처 sns 다 노출없어서 유투브 뿌린다고 하더군요 3개월정도 된거같은데 전 무대응했는데…
등록일
09.12
혹시 어떻게 되셨나요,
등록일
09.10
이번이 처음이라면 해킹앱 깔릴 껀덕지가 1도 안보입니다 해킹은 안당하셨을듯..?
등록일
09.10
그냥 이미 돈 보낸건 실수고 어쩔수 없다 생각하시고 혹시라도 유포 시작되면 그냥 나도모르게 실수 해버렸다 혹시라도 영상날라오면 그냥 삭제좀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