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몸캠피싱 피해자 모임
메인 메뉴
24시간 무료상담
자유소통
몸캠피싱 해결후기
정보게시판
몸캠피싱정보
전체 메뉴
24시간 무료상담
자유소통
몸캠피싱 해결후기
정보게시판
몸캠피싱정보
전체메뉴 닫기
몸캠피싱해결피해자모임 : 몸피카/몸피모[카페] - 몸캠피싱당했을때
몸캠피싱 피해해결정보 및 대응대처 공유.
몸캠피싱당했을때 | 몸캠피싱 피해해결정보 및 대응대처 공유 글답변
글답변
이름
필수
비밀번호
필수
E-mail
홈페이지
옵션
비밀
제목
필수
내용
필수
> > > 일단 저는 아이폰이고 카톡이나 라인 으로 건너가는 일은 없었고 아자르로 친구추가하고 영상통화했었습니다. > > 기억 더듬어서 시간순으로 적어보겠습니다. > 당시 영상통화 초반에 자기 사진이라고 핸드폰 사진을 저한테 보여줬습니다. 그러고 하자는 말에 그만 넘어갔구요. 침대에 세팅하고 앞에 휴지깔아라 지시해서 거기까지 따라했었습니다. 그리고 다리 벌리고 얼굴 보이게 앉으라는 말에 저는 얼굴은 안된다고 마스크쓰고 하면 안되냐고 물어봤고 둘이 계속 실갱이를 했었고 상대방이 울먹거리면서 왜 안보여주냐고 하길래 저도 거기서부터 이성을 아예 놓아버렸습니다... 결과 제 얼굴만 보여준 꼴이 되었습니다... (상대방은 얼굴 처음에 사진으로 보여준게 다였습니다.) 상대방은 불꺼진 방에서 가슴이랑 성기모습만 보여줬구요. > 다 끝난 후에 상대방쪽 샤워기 소리 들렸고 실제 성관계후에 얘기나누듯이 어땠는지 좋았었다 또 연락하자 이런 얘기하고 끝이 났습니다. > 근데 끝나고 나니까 이성이 돌아더라구요. 생각해보니까 제 얼굴만 팔린거고 이게 유출되어서 넷상에 떠돌면 어떡하지 라는 걱정이 커져갔습니다. 더군다나 작년에 김영준 사건 일어나면서 걱정은 배가 되었고 3년이 지난 지금도 제 인생에 가장 큰 오점이 되었습니다... 김영준의 경우랑도 유사하지만 저는 아자르로만 했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더라구요. 근데 저 자취하는 거랑 거주지 학교명까지 말했어서 더 후회가 되네요...ㅠ > 상대에 대한 정보는 사는 곳이 제 기억에 송파였나 서초였던 걸로 기억하고(송파같습니다) 자기 말로는 21살?22살 이라고 했던 것 같습니다.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20대초반이라고 했던 것 같아요. > > 혹시 이런 경우는 어떻게 보시는지 의견좀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이모티콘
폰트어썸 아이콘
동영상
지도
관련 링크
자동등록방지
작성완료
취소
새댓글
등록일
05.28
지금은 괜찮으셨나여?
등록일
05.26
안녕하세요 혹시 잘해결되셨나요
등록일
05.25
유포는 안 되신거죠??
등록일
05.25
유포 오늘 3시까지 안 보내면 하겠다네요 u__yerim.2 입니다. 몰래 탐정처럼 조사해본 결과 전번은 폴란드로 우회 하면서 한국에서 있…
등록일
05.25
유포 되셨어요?? 상대 인스타 아이디는 뭐였어요?
등록일
05.24
유포되어도 얼굴 안나온거면 그냥 맘 놓고 있어도 되는거 아닌가요 유포 가능성은 아무도 몰라요 다 삭제한줄 알았는데 삭제했어도 계정 새로 파서 유…
등록일
05.24
혹시 이름이 혜원인가요
등록일
05.24
오늘 당햇는데 지인 유출은 안된거 같은데 자세히 어떻게 되셧는지 알려쥬실슈 잇나요?
등록일
05.22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