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캠피싱해결피해자모임 : 몸피카/몸피모[카페] - 몸캠피싱당했을때

헬로톡-디스코드(필리핀)

작성자 정보

  • 작성자 붕붕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어제 헬로톡에서 필리핀사람이랑 얘기하다가 디스코드에서 얘기하지 않겠냐고 해서 디스코드 계정을 새로 만들어서 거기로 넘어갔습니다.(계정을 만들 때 제 이름말고 대츙 지었습니다. 프로필 사진도 평범한 하눌사진)

얘기하다가 서로 몸 사진(얼굴이 일부 노출)을 교환했고 밑 부분 사진도 교환했습니다. 이 때 밑부분 사진은 제 걸로 안 보내고 구글에서 긁어온 걸로 대충 보냈습니다. 제 얼굴 사진도 궁금하다고 해서 제 얼굴 셀카도 한 장 보냈는데, 나중가서는 제 얼굴이 나오면서 사정하는 영상을 보내라고 할 때 여기서 쎄함이 느껴져서 그것까지는 거절하고 보내지 않았습니다.

헬로톡에는 제 국적만 아는 정도이고, 디스코드는 새로 만든지라 친구 목록은 한 명도 없고 실명으로 이름을 설정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해킹 링크나 qr코드를 보내오지 않았고 통성명도 없었어서 서로의 이름도 모르고, 상대방은 오직 제 얼굴과 얼굴이 조금 나온 몸사진만 압니다.(성기 사진은 구글에서 긁어서 보냈습니다)

물론 상대방이 나쁜 마음을 먹으면 제 사진과 몸사진 성기사진을 적절히 합성하거나 그대로 인터넷 상에 유포할 수도 있겠다만 직접 제 지인과 가족들에게 유포할 방법은 없겠죠..? 제 디스코드 계정은 바로 삭제했고, 헬로톡에도 차단했습니다.

무시하는 것이 좋을까요?

관련자료

댓글 1

ㅇㅇㅇ님의 댓글   

실친이나 가족에게 갈 방법이 없어보여요
  • 작성일
Total 13,118 / 1 Page
글쓰기
번호
제목
이름